(주) 호디

본문 바로가기

홈 도서관리시스템 > 도서관솔루션 > 시설물예약시스템 
Online Reservation System
시설물예약시스템

관공서나 도서관의 회의실, 세미나실, 강의실을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시스템입니다.

주요기능
  • 1. PC나 모바일을 통한 편리한 예약 환경 제공

    - 모든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화면 제공

    - 예약해서 사용함으로써 관리자의 업무부담 감소

  • 2. 통합관리자 솔루션을 통한 예약, 취소등 통합관리 제공

    - 관리자가 웹상에서 직접 확인후 예약내용 승인

    - 승인내용을 이용자도 직접 웹상에서 확인이 가능함

    - 예약을 위반한 불량 이용자 관리기능

  • 3. 이용자 통계기능 제공

    - 차트/데이터 형태 보기,엑셀 반출, 보고서 출력 기능 제공

    - 그룹별 이용자 그래프와 이용자 리스트에 대한 통계기능의 제공

    - 통계자료를 도서관의 효율적이용에 활용가능

    - 전체 퇴실별 횟수, 소속별/신분별 이용횟수

  • 4. 다양한 이용환경 설정기능

    - 시설물의 인원수와 사용시간 예약횟수들을 관리자가 설정할 수 있음

    - 이용시간의 조정으로 효율적인 이용환경 구축

시스템개요
  • 시설물예약시스템은 학교, 회사의 회의실, 공공도서관의 회의실, 세미나실, 강의실을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소프트웨어입니다.
도입효과
[웹이용자]
  • - 실시간 실별 이용파악
  • - 시설물예약시스템의 효율적 이용
  • - 예약날짜 검색
  • - 원하는 날짜와 시작시간 종료시간 설정등 편리한 예약
  • - 웹환경에서 좌석예약 및 조회
[관리자]
  • - 이용자의 현황파악
  • - 손쉬운 관리프로그램
  • - 시설물예약시스템의 현재 예약현황 및 예약내역 조회
  • - 관리자의 업무기능 간결화
  • - 웹환경에서 좌석조회 및 예약
  • - 예약자 정보 인증 및 참가자 정보 추가
  • - 통합 이용내역 검색
  • - 예약신청통계이력관리
  • - 이용자관리 및 이용권한 설정
  • - 스케줄 설정
  • - 입실정원 및 디스플레이, 공간장비 설정
  • - 통합 이용내역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