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주) 호디

본문 바로가기

홈 도서관리시스템 > 무인시스템 > 독서실관리프로그램 
StudyRoom
독서실관리프로그램   

학생증 발급/재발급시 소용되는 기간 내에 대체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자동 등록해 주는 시스템

주요기능
  • 1. 등록자리스트, 대기자리스트, 무료체험자 리스트 조회
  • 2. 독서실관리, 사물함관리, 노트북관리, 상품판매 관리
  • 3. 시재입력, 시재입출금, 지출내역서, 정산일자등 지출 관리
  • 4. 좌석별 이용내역 / 이용자별 이용내역 / 사물함 이용 내역 / 입/출금내역 / 노트북대여내역 / 상품판매내역 / SMS전송내역 / 회의실일별예약내역 / 회의실월별 예약내역 관리
  • 5.일별통계, 월별통계
  • 6. 좌석현황, 노트북현황, 금일이용내역, 공지사항 확인이 가능하며 10초마다 새로고침됨
시스템개요

독서실관리 시스템(StudyRoom)은 제한된 좌석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이용자의 편의성을 증가시키며, 공간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구성해 놓은 맞춤 시스템입니다.

좌석배치도에서 빈좌석 및 사용시간 확인이 가능하며 좌석배정, 외출, 퇴실등 제어가 가능함

입출입 기록, 좌석정보, 등록현황, SMS발송등 다양한 기능으로 이용자들에게 편의 제공

주요특징
  • a. 자유석, 공석의 회전율 증대
  • b. 현금시재관리 용이
  • c. 관리자 업무 분산효과
  • d. 관리프로그램으로 시간단축
구성흐름도
도입효과

독서실관리 시스템(StudyRoom)은 독서실의 남아있는 자유석, 공석의 회전율을 120% 이상 활용할 수 있으며 좌석배정, 외출, 퇴실등 직접적인 제어로 손쉬운 관리와 SMS발송으로 관리자 업무를 충족시켜 줄 것입니다.

또한 이용자들이 직접 좌석배치도를 보며 자리배정, 외출, 퇴실을 확인함으로써 독서실 이용률 향상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.